이강인 굴욕…PSG 복귀 후 첫경기, 국내 중계자막서 사라졌다
이강인 굴욕…PSG 복귀 후 첫경기, 국내 중계자막서 사라졌다
국민이 차례를 음력으로 지내는 관행 때문에 그런 거다.
세는 나이와 만 나이를 섞어 써온 언론 사이트의 인물정보도 만 나이로 통일되고 있다.몇살이냐 물으면 고령자들은 세는 나이로 답할 것으로 보여서다.
기초연금 지급 기준이 65세인데 63~64세인 분들이 신청하러 왔다 허탕 치고.JTBC ‘비정상회담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더만(독일인)은 나이 얘기할 때마다 독일식 나이에 한살 더해야 해 헷갈렸다며 이젠 만 나이로 통일된다니 나 같은 외국인에겐 편해지겠다고 했다.북한도 안 쓰는 ‘세는 나이 혼용 버스비·감기약 용량 등 곳곳 혼란 재한 외국인 나이? 00년생이 답 민주 이장섭·정장선‘만 나이앞장지난해 1월 윤석열 대선 후보가 유튜브에 공개한 만 나이 통일 공약 홍보 쇼츠.
‘공고일 기준 60세 이상이 대상이었다.9%에 그친 40~60대를 크게 앞섰다.
해마다 한 살씩 더 하는 ‘세는 나이를 써 혼선이 끊이지 않았다.
[유튜브 캡처] 대한민국에서 법령상 나이는 민법에 따라 만 나이 계산이 원칙이다.40%로 공제율이 높아진다.
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할 경우 월세 세액공제 대상자는 별도 서류 제출 없이 편리하게 공제받을 수 있다.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(hometax.
중소기업에 취업한 여성 청년이 결혼·출산 등을 이유로 퇴직 후 재취업해 경력단절이 되어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 또 받을 수 있다.연말정산은 1년간의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.